객체지향 언어
80 년 초 소프트웨어의 위기 - 빠른 변화를 못 쫓아감
해결책으로 객체지향 언어를 도입 절차적 -> 객체지향
코드의 재사용성이 높고 유지보수가 용이, 중복 코드 제거
객체지향 언어 = 프로그래밍 언어 + 객체지향 개념, 규칙
1. 캡슐화
2. 상속
3. 추상화
4. 다형성
'JAVA > Chapter6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h6-24_참조형 매개변수 (0) | 2022.02.13 |
---|---|
Ch6-22_호출스택(call stack) (0) | 2022.02.12 |
Ch6-17_메서드의 호출 (0) | 2022.02.11 |
Ch6-8_객체 배열 (0) | 2022.02.11 |
JAVA - Ch6-2_클래스와 객체 (0) | 2022.02.10 |